통합 온라인마케팅 전문 | 휴먼미디어그룹
logo 닫기
call 1688-2356
mail humanmediagroup@naver.com
map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-11외 1필지 스타밸리 810호
imc
  • 01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확산
  • 02상담 및 방문을 통해 방향성 형성
  • 03브랜드 인지 및 브랜드 검색
  • 04온라인 광고 기획 및 집행 시작
  • 05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 구축
  • 06꾸준한 브랜드 관리 &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
  • 07브랜드 마케팅 성과 기대 및 매출 증대
휴먼미디어그룹 IMC 광고 영역
IMC MARKETING
키워드광고

키워드 광고

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입력 시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가
검색결과 광고영역에 노출되어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줄 수 있습니다.
CPC형 과금 방식으로 비용대비 높은 효율 클릭 시에만 비용 지불 시스템

  • 파워링크/비즈사이트

    PC의 경우 최대 파워링크 10개, 비즈사이트 5개의 광고 노출
    파워링크/비즈사이트는 위치 특성 상 상단 노출임으로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.
  • 쇼핑검색

    쇼핑페이지에서 키워드 검색 시 하단부에 최대 5개 광고노출
  • 브랜드 검색광고

   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 검색 시
    템플릿을 이용한 콘텐츠형 상품을 통해 통합검색 상단에 노출
  • SEO 마케팅

  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포털 뷰 영역 노출
DA 광고

DA 광고

다양한 매체에 배너를 노출시킴으로써 고객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
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효과적인 브랜딩 및 광고효과를 줄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.

  • 파워링크/비즈사이트

    PC의 경우 최대 파워링크 10개, 비즈사이트 5개의 광고 노출
    파워링크/비즈사이트는 위치 특성 상 상단 노출임으로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.
  • 모비온

    신규고객, 리타겟팅, 경쟁사 타겟팅 등이 가능한 배너광고 상품
    모비온만의 독점 지면 확보(PC 알툴바, 모바일 바콘)
  • 다음(카카오) DDN

    포털사이트 메인, 커뮤니티 사이트. 각종 언론기사에 배너형식으로 홍보
    CPC(클릭 당 과금)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상품
  • TG 타겟팅게이츠

    언론사 상단등 노출지면의 70%가 프리미엄 영역이 상품으로,
   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타겟이 가능한 광고상품
휴먼미디어그룹 IMC 광고 영역
IMC MARKETING
키워드광고

키워드/DA 광고

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입력 시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가 검색결과 광고영역에 노출 검색결과 상단 노출로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가 높은 광고 CPC형 과금 방식으로 비용대비 높은 효율 클릭 시에만 비용 지불 시스템 파워링크/비즈사이트, 다음, 연관검색어, 리타겟팅 광고

전화번호

1688-2356